c# timer 예제

By August 2, 2019Uncategorized

타이머 틱 이벤트는 지정된 타이머 간격이 경과하고 타이머가 활성화된 경우에 발생합니다. C#의 타이머는 지정된 시간 간격에 따라 코드 블록을 반복적으로 실행합니다. 실행은 타이머 이벤트를 통해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10분마다 폴더를 백업하거나 매초 로그 파일에 기록합니다. 실행해야 하는 메서드는 타이머의 이벤트 내에 배치됩니다. 예제를 실행하면 콘솔 창이 열리고 사용자 입력이 타이머를 시작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콘솔 창은 아래와 같습니다: “타이머”는 주기적으로 특정 기능을 발생시키는 트리거입니다. 이 정규 간격은 제어 할 수 있으며 타이머 생성 중에 지정하거나 타이머를 만든 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밀리 초, 초, 분, 심지어 시간에 타이머 제어와 프로그램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타이머 컨트롤을 사용하면 간격 속성을 밀리초 단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즉, 1초는 1000밀리초와 같습니다. 예를 들어 1분 간격을 설정하려면 Interval 속성에서 값을 60000으로 설정하면 60×1000을 의미합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Timer.Elapsed 이벤트를 2초마다 발생 시키는 System.Timers.Timer 개체를 인스턴스화하여 이벤트에 대한 이벤트 처리기를 설정하고 타이머를 시작합니다. 이제 마지막 단계는 타이머의 틱 이벤트를 작성하여 현재 시간을 텍스트 파일에 쓰는 것입니다. 타이머 이벤트에서 다음 코드를 작성하면 C#의 타이머 클래스는 타이머를 나타냅니다. 또한 Windows Forms에는 폼에 삭제하고 해당 속성을 설정할 수 있는 타이머 컨트롤이 있습니다. 이 코드 예제에서는 C#의 타이머를 사용하여 특정 시간 간격에 반복적으로 텍스트 파일에 쓰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AutoReset 속성은 Interval 속성에 의해 정의된 지정된 시간 간격에 반복적으로 경과된 이벤트를 발생하도록 타이머 개체를 구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타이머를 사용하면 이전 두 예제에서 하고 싶었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지만 프레임워크의 도움 없이는 안정적으로 수행할 수 없습니다.

여기서는 .NET(올바른 방법)에서 타이머를 사용하는 방법을 살펴보므로 고등학교 또는 대학의 영광스러운 날(noob) 프로그래밍을 다시 살 필요가 없습니다. 위의 코드에서 볼 수 있듯이이 코드는 파일에 몇 줄을 씁니다. 이제 시작 및 중지 단추 클릭 처리기에 코드를 작성합니다.